본문 바로가기
영화 칼럼

분노의 질주: 홉스 앤 쇼 (2019) 영화 정보와 오리지널 시리즈 연관성

by 41분 전 2023. 5. 4.

분노의질주 홉스앤쇼 영화 포스터

영화 소개

"분노의 질주: 홉스 앤 쇼"는 "분노의 질주" 시즈의 스핀오프로 루크 홉스와 데카드 쇼가 팀을 이루어 유전적으로 강화된 악당이 세상에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것을 막는 내용입니다. 이 영화는 고옥탄 액션, 재치 있는 농담, 스타들이 박힌 출연진을 특징으로 합니다. "분노의 질주" 시리즈는 2001년 "분노의 질주"의 출시와 함께 시작되었으며 이후 8개의 속편과 2개의 스핀오프를 낳았습니다. 이 영화는 도미닉 토레토(빈 디젤 분)가 이끄는 스트리트 레이서와 범죄자 그룹을 따라 대담한 강도를 저지르고 법을 어기며 위험한 범죄 지하 세계를 경험하는 스핀오프 중 1편입니다.

 

줄거리

연방 요원 루크 홉스는 마지못해 전 영국 군사 요원 데카드 쇼와 팀을 이루어 브릭스턴 로어라는 사이버 유전적으로 강화된 악당을 막습니다. 악당들이 세상에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것으로부터 그들은 전 세계를 가로질러 고위험 임무를 수행하면서 뜻밖의 듀오는 차이점을 제쳐두고 인류를 구하기 위해 협력합니다. 그 과정에서 쇼의 여동생 하티와 합류합니다. 그녀도 브릭스턴의 표적이 되고 바이러스를 막을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. 영화는 강렬한 액션 시퀀스, 빠르게 진행되는 자동차 추격전, 두 주연 사이의 익살스러운 농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.

 

주연 배우

1.  드웨인 존슨- 루크 홉스 역, 마지못해 쇼와 팀을 이루어 세계적인 위협을 막는 전직 외교 보안 요원입니다.
2. 제이슨 스타뎀- 데카드 쇼 역, 전직 영국군 요원이자 암울한 과거에도 불구하고 홉스와 손을 잡은 범죄의 주모자입니다
3. 이드리스 엘- 바이러스를 방출하려는 계획으로 인류에게 치명적인 위협을 가하는 사이버 유전학적으로 강화된 악당 브릭스턴 로어 역을 맡았습니다.

 

주목할 액션씬

가장 인상적인 액션 장면 중 하나는 홉스와 쇼가 브릭턴과 그의 팀을 탈출하려는 런던의 거리를 추격하는 장면입니다. 이 장면에는 일련의 고속 자동차 및 오토바이 추격전과 평상형 트럭 뒤에서 치열한 싸움이 포함됩니다. 현장의 안무와 스턴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실행되었으며 실제 효과를 사용하면 더욱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 

스핀오프 역시 흥행 성공

이 영화는 2억 달러의 제작 예산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7억 59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. 이 영화는 2019년 8월에 개봉했고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관객들은 주연과 오버 더탑 액션 시퀀스의 케미스트리를 즐겼습니다. 영화의 성공은 잠재적인 속편에 대한 이야기로 이어졌습니다.